수산INT, ‘이워커 시큐리티 V7M’ CC인증 획득
상태바
수산INT, ‘이워커 시큐리티 V7M’ CC인증 획득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0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INT(구 플러스기술)가 최근 이워커 시큐리티(eWalker security) V7M 제품의 CC(Common Criteria) 인증을 획득했다.

CC 인증은 컴퓨터 보안을 위한 국제 표준으로 IT 제품 또는 정보 시스템, 정보 보호 제품에 대해 IT보안인증사무국이 평가 및 부여하는 제도다.

수산INT는 이미 대표 제품인 ‘이워커 시큐리티 V7’에 대해 지난해 4월 CC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이번 V7M 제품의 추가 인증으로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이워커 시큐리티 V7M은 DLP(Data Loss Prevention) 기능을 강화한 보안 솔루션으로 내부 정책에 따라 네트워크 사이에서 전송되는 트래픽을 관리해 중요한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메일 필터링 ▲URL 필터링 ▲업로드 트래픽 제한 기능을 통합해 효율성도 한층 높였다.

유해 사이트 차단을 통한 내부 사용자를 보호하고 외부의 다양한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수산INT 측의 설명이다.

이승석 수산INT 대표는 “이워커 시큐리티 V7M은 기존 이워커 V7에서 시장의 수요를반영해 DLP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외부의 표준 평가 기관으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는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해 국내 보안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