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챌린지’ 개최
상태바
‘제8회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챌린지’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2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코리아가 전국 4년제 대학교 재(휴)학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제8회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챌린지’를 개최한다.

▲ 파나소닉코리아가 전국 4년제 대학교 재(휴)학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제8회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챌린지’를 개최한다.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 챌린지는 기획서만 작성하는 여타 다른 공모전과 달리 직접 기획한 마케팅 홍보 기획서를 캠퍼스 내에서 실행해볼 수 있는 공모전이다. 올해 8회를 맞이했다.

또 브랜드 공식 홍보대사, 대학생 사회공헌 프로그램, 인턴 기회 제공 등 대학 생활에 필요한 대외활동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장학금부터 파나소닉 일본 본사 견학의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해 대학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제8회 파나소닉 PR챌린지에 참여를 원하는 팀은 3월16일까지 같은 학교 내 4~5인의 팀을 구성해 교내에서 실행할 수 있는 파나소닉 마케팅 홍보(PR) 전략 기획서를 파나소닉코리아 PR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독창적인 마케팅 홍보 전략 기획서를 기반으로 예선에서는 총 30팀을 선발해 파나소닉 상품 체험을 통한 1차 온라인 리뷰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본선에 진출 20팀에게는 2차 온라인 상품 리뷰, 홍보영상 제작, 실행비를 지원하는 교내 PR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나소닉코리아는 홍보영상 제작 미션으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30초 이내의 짧은 기업홍보 영상 또는 상품광고 영상을 만들면 되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한국광고협회장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또 인쇄광고 형태로 제출할 경우에는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의 심사를 거쳐 시상과 더불어 부산국제광고제에 출품할 기회를 얻게 된다.

최종 수상팀은 6월 말 상위 12개팀을 선발해 ▲대상(1팀) 장학금 1000만원 ▲최우수상(1팀) 500만원 ▲우수상(3팀) 300만원 ▲장려상(5팀) 200만원 ▲감투상(2팀 이내) 100만원 총 3600만원 규모의 장학금을 증정한다.

또 최종 미션을 모두 수행한 팀 전원에게 홍보대사 수료증과 1년간 공식 홍보대사 자격을 부여한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대학생들은 파나소닉코리아 입사 지원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과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며 문화활동 참가 및 파나소닉 행사 스태프 참여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제8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 챌린지’ 참여 학생을 대상으로 2학기에는 대학생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파나소닉 CSR 홍보대사’도 진행한다.

파나소닉 CSR 홍보대사는 파나소닉의 경영 이념인 공존공영을 실천하는 봉사활동 프로그램으로 파나소닉 상품을 활용한 봉사 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행사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9월에 시작할 예정이며 최우수팀에겐 파나소닉 일본 본사 견학 기회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