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출시 상품 강화 위한 ‘상품검증단 6기’ 출범
상태바
KT, 출시 상품 강화 위한 ‘상품검증단 6기’ 출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2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고객인식 1등 상품’을 실현하기 위해 올해도 사용자와 현장 참여로 이뤄진 상품검증단을 운영한다.

KT는 고객인식 1등 상품 출시 프로세스 강화를 위해 일반고객과 현장직원 337명으로 구성된 ‘상품검증단’ 6기를 출범,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출범식을 가졌다.

상품검증단은 ▲고객인식 1등 상품 개선 아이디어 제공 ▲신규 출시상품 사전 검증으로 고객관점 불편사항 발굴·개선 ▲출시상품에 대한 사후검증으로 불편사항 보완·최적화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 KT가 ‘고객인식 1등 상품’을 실현하기 위해 올해도 사용자와 현장 참여로 이뤄진 상품검증단을 운영한다.

상품검증단 규모는 지난해 300명에서 올해 337명으로 확대했다. 올해 KT는 고객인식 1등 상품 출시를 목표로 사용자와 현장 중심의 상품 아이디어 발굴 및 VOC 개선에 나설 예정이다.

올해로 6기를 맞이하는 상품검증단은 지난해 총 139회의 상품 검증 활동을 통해 기가 인터넷, 기가 와이파이 홈, 기가 IoT단말, 나라사랑요금제 등 사용성 검증과 앱 체험을 통한 사용자 편의 향상 아이디어를 도출했다.

특히 kt뮤직, kt텔레캅 등 계열사와도 협업을 추진해 지니 알뜰음악감상 등 상품을 출시했다.

강국현 KT 마케팅부문장 전무는 “KT는 고객인식 1등 상품 및 VOC 제로화 실현을 목표로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글로벌 1등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고객과 현장직원으로 구성된 상품검증단의 개선의견과 아이디어를 실제상품개발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