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무료 버전' 출시
상태바
컴퓨웨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무료 버전'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성능·이용자 패턴 분석

컴퓨웨어(대표 서진호, www.compuware.co.kr)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및 사용자 패턴 분석 솔루션인 '컴퓨웨어 APM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무료 버전(Compuware APM Mobile Application Monitoring Free Edition)'을 공개했다.

컴퓨웨어 APM(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무료 버전은 네이티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Native Mobile Application, 특정 모바일 OS 또는 플랫폼 기반에서 동작하도록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으로 애플의 iOS나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스토어 등에서 다운 받아 사용하는 앱)을 위한 무료 모바일 성능 관리 툴로 단일 관리 플랫폼 상에서 성능 및 충돌로 인한 오류, 사용 패턴 분석 등이 가능하도록 통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사용자 경험 및 성능, 패턴 등에 대한 보다 광범위하고 종합적인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컴퓨웨어가 이번에 공개한 무료 모바일 성능 관리 솔루션은 단 몇 분 이내에 구축이 가능하며 모바일 개발, 테스팅, 운영 환경에 대한 심도깊고 의미있는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에 중요한 네이티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과 사용을 최적화하고 솔루션에 발생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들은 이를 통해 지역 및 통신사 등 다양한 분류 기준에 따른 성능을 코드 수준으로 분석함으로써 최종 사용자의 반응 및 다양한 오류에 대한 통찰력을 즉각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컴퓨웨어는 네이티브 모바일과 모바일 웹, 웹 애플리케이션 등 전체적인 모바일 경로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사용자 경험 관리 솔루션을 통해 가상 유저 모니터링 및 로드 테스팅, 실제 사용자 모니터링, 충돌 관리, 써드파티 성능 분석,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분석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컴퓨웨어의 프리미엄(premium) 모바일 성능 솔루션은 모바일 기기에서부터 데이터 센터에 이르는 전체 경로를 아우르며 애플리케이션 코드 단의 트랜잭션까지 심층적으로 추적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모바일 성능과 주요 비즈니스 분석 간의 상관관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컴퓨웨어 모바일 성능 관리 솔루션은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식과 온프레미스 옵션으로 제공된다.

한편 무료 모바일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을 체험하기 위해서는 컴퓨웨어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