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신학기 맞이 빅3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MS, 신학기 맞이 빅3 이벤트 실시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2.2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MS가 신학기를 맞아 26일부터 3월27일까지 한 달간 ‘신학기 맞이 키보드·마우스 빅3 이벤트’를 11번가, 지마켓, 옥션 내 MS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크 터치 블루투스 마우스(Arc Touch Bluetooth Mouse), 손목터널증후군 예방을 위해 인체공학적 설계를 도입한 스컬프트 인체공학 데스크톱(Skulpt Ergonomic Desktop), 그리고 접이식 블루투스 ‘폴더 키보드(Universal Foldable Keyboard)’에 이르기까지 MS의 모든 인기 키보드·마우스 라인업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벤트 기간 내 MS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메모가 편리한 원노트 디자인의 옥스포드 노트가 함께 배송돼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한층 더 자극할 전망이다.

▲ 한국MS가 신학기를 맞아 26일부터 3월27일까지 한 달간 ‘신학기 맞이 키보드·마우스 빅3 이벤트’를 11번가, 지마켓, 옥션 내 MS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진행한다.

제품 할인 이벤트 외 서피스 프로4(Surface Pro4)를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재 MS 키보드나 마우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MS 제품 포토 리뷰를 작성한 후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내 MS 온라인 공식 판매점 제품 후기란에 올리고 해당 포스트를 캡쳐해 이름, 연락처 등 간단한 개인정보와 함께 privacy@ndeavor.co.kr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포토 리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서피스 프로4(2명), 디자이너 블루투스 데스크톱(5명), 빕스 식사권(3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31일에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내 MS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현 한국MS 컨수머 채널 사업 본부 상무는 “신학기를 앞두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신학기 맞이 키보드·마우스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MS 인기 키보드와 마우스 제품들을 접해 보길 바라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