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스마트한 여름 나기 이벤트
상태바
LG유플러스, 스마트한 여름 나기 이벤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U+쇼핑의 썸머 세일(Summer sale) ▲ 워터파크 등 휴가철에 이용 많은 곳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확대 제공하는 'U+멤버십', ▲ 'U+숍(Shop)'에서 LTE스마트폰과 인터넷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워터파크 이용권, 최신형 텐트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의 스마트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인 U+쇼핑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신세계 백화점과의 제휴를 통해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U+쇼핑에서는 기존 신세계 백화점 할인 가격에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친구를 U+쇼핑에 초대하면 쇼핑적립금으로 교환 가능한 쇼핑 별포인트를 더블로 지급한다. 초대한 친구가 초대 링크만 확인해도 별포인트 를 적립해주며 초대한 친구가 가입 시 쇼핑 별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LG유플러스의 멤버십 서비스인 U+멤버십에서는 8월31일까지 여름 시즌 맞이 제휴사를 확대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캐리비안 베이와의 제휴를 통해 U+멤버십 고객에게 현장이용권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대명 워터파크, 설악 워터피아, 리솜 스파캐슬 등 전국 20여개 워터파크의 이용권을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CGV영화관에서 8월 매주 화요일마다 5000원에 총 4회까지 영화관람이 가능하며 콜드스톤에서는 U+멤버십 포인트 차감 20% 할인, 카페드롭탑에서 음료 주문시 아메리카노 한잔 제공 등 다양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무선 통신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U+숍(square.uplus.co.kr)에서 LTE스마트폰과 인터넷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1일까지 여름맞이 사은품을 증정한다.

LTE 스마트폰 가입고객에게는 워터파크 이용권, 외식상품권, 배터리팩 중 고객이 원하는 것 하나를 선택 제공하며 U+숍에서 LTE폰을 구매했던 고객이 신규고객 추천시 신규고객에게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U+숍에서 인터넷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2만원의 백화점상품권과 아웃백, TGIF, 베니건스 등 7개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며 인터넷 가입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최신형 버팔로 5~6인용 그늘막텐트를 제공한다.

이밖에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GUplus)에서 26일까지 신동엽VS샘해밍턴 동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영상에 '좋아요'를 클릭시 선택한 모델이 승리하면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LTE 럭키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