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한컴마스터 4기 모집
상태바
한글과컴퓨터, 한컴마스터 4기 모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과컴퓨터(www.hancom.com, 대표이사 이홍구, 이하 한컴)가 제품 모니터링 강화 및 제품별 베타테스터 확보를 통한 제품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컴 마스터' 4기를 모집한다.

한컴 마스터는 체계적인 고객 제안 및 아이디어를 접수받기 위한 IT전문가 모임이다. 선발된 한컴 마스터 회원은 한컴 제품별 베타 테스트, 기술제안 및 SNS 활동 등의 모니터링 업무를 맡아 2014년 8월 말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번 한컴 마스터 4기는 오피스를 비롯한 모바일 오피스와 이지포토 등 한컴의 전 제품군에 대한 온·오프라인 제품 모니터링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한컴 마스터에게는 한컴의 최신 제품이 증정되며, 제품 출시 전 신제품을 미리 제공받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년간 공식 한컴 마스터로 활동하며 부여받는 미션별 우수 활동 사항에 따라 별도의 포상도 수여될 예정이다.

한컴 마스터 모집 대상은 제품별 고급 사용자 및 전문 기고자, 커뮤니티 운영자, IT전문가 등이며 한컴 마스터 홈페이지(master.hancom.com)의 지원서 등록창을 통해 8월1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는 9월4일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