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7 공개에 맞춰 모바일 기업고객 지원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S7 공개에 맞춰 모바일 기업고객 지원 프로그램 발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24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녹스(KNOX)로 보호되는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을 중심으로 하드웨어부터 애플리케이션까지 모바일 기업 고객(B2B)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계획을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보안 솔루션 녹스로 한층 강화된 ‘안드로이드 포 워크(Android for Work, AfW)’를 갤럭시 S7·갤럭시 S7 엣지부터 선보일 계획이다.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안드로이드 포 워크는 녹스와 같이 컨테이너를 통해 보안을 지원하는 구글의 기업용 프로그램으로 기업 고객이 녹스가 내장된 삼성전자의 기기를 사용할 때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모바일 기업 고객을 공략하기 위한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 프로그램(Enterprise Device Program, EDP)’을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 프로그램은 기업들에게 삼성전자 모바일 기기의 구매 결정에 대한 확신과 보안에 대한 신뢰를 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2년 동안 제품 구매를 가능하게 하는 것과 안드로이드 보안 업데이트 제공을 골자로 한다.

삼성전자는 기업 고객들에게 갤럭시 S7·갤럭시 S7 엣지를 시작으로 앞으로 출시되는 주요 스마트폰 모델에 한해 출시 후 2년 동안 안정적으로 지속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2015년부터 여러 파트너 및 통신사들과 협력해 현재 100개국 이상에서 삼성전자 스마트 기기에 대해 ‘안드로이드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해 오고 있다.

안드로이드와 삼성전자의 보안 패치를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보안 업데이트로 전세계 삼성전자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적절한 시기에 기기의 안전성을 높여주며 기업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인종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기업 고객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생산 효율성을 높여주는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안전한 보안 솔루션 녹스를 통해 기업들에 한 단계 발전된 혁신과 비즈니스의 성장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