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텍, ‘바이텍코리아’로 사명 변경…신제품 출시도
상태바
위텍, ‘바이텍코리아’로 사명 변경…신제품 출시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텍인스트루먼트(대표 신한기, www.witech.co.kr)가 바이텍코리아(이하 바이텍)로 사명을 변경하고 신형 모니터를 출시한다.

신형 27형, 30형 AH-IPS LED 제품을 준비하고 있는 바이텍코리아는 경쟁이 심해지는 모니터시장에서 빠른 신제품 출시와 대응을 위해 사명변경과 동시에 고객지원인력 보강, 전문마케팅 조직을 갖춰 고객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기존 위텍으로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도 기존과 동일한 고객지원서비스가 진행된다.

바이텍코리아는 법인명 전환 후 첫 제품으로 신형 27형 슬림 패널을 단 야마카시 DS270 IPS SE LED모니터를 출시한다. 네로배젤 방식을 적용해 테두리 끝부분까지 패널을 단 모니터로 듀얼 모니터 기능 사용 시 깔끔한 배치가 가능하다.

WQHD 해상도를 지원, 2560×1440 모드를 통해 작업 시 한 화면에 띄울 수 있는 창이 많아 업무 효율이 높다. 노트북의 D-SUB포트를 통해서도 2560×1440 해상도를 사용할 수 있다. 구형패널보다 무게를 26% 낮춰 총 모니터 무게는 5.9kg에 불과하다. 저반사 코팅기술인 플라즈마 데포지션 기술을 적용, 빛 반사율이 75퍼센트 감소했다. 구형 패널 대비 16퍼센트 이상 밝아진 화면을 보여줘 더욱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8월 출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블랙라벨 270 IPS LED' 모니터는 기존모니터의 개념을 바꾸는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화면을 보는 즐거움에 제품디자인을 보는 재미를 더해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