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퍼스키랩, 2015년 보안 테스트서치 가장 많이 1위 차지
상태바
카스퍼스키랩, 2015년 보안 테스트서치 가장 많이 1위 차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퍼스키랩이 자사가 3년 연속으로 인터넷 보안 솔루션 톱3 지표 1위를 차지하며 사이버 보안 위협에 있어 업계 최고 수준의 보호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입증했다고 밝혔다.

카스퍼스키랩의 제품은 2015년 한해 동안 실시된 전체 독립기관 테스트에서 그 어느 업체보다 여러 차례 3위권 내로 선정되는 성과를 올렸다.

카스퍼스키랩에서 창안해 매년 실시하는 톱3 평가에서는 한해 동안 기업용, 개인용, 모바일 제품에 대한 IT 보안 테스트에 참여한 약 100개 업체를 대상으로 그 성과를 평가한다.

AV-Comparatives, AV-TEST, Dennis Technology Labs, MRG Effitas와 같이 테스트 방법론이 투명하고 명확하며 널리 인정받는 독립기관의 테스트만 이 평가에 포함된다. 이러한 기관에서 실시한 테스트는 알려진 위협, 알려지지 않은 위협 및 지능형 위협에 대한 모든 보호 기술을 평가한다.

카스퍼스키랩의 톱3 지표에서는 각 업체의 테스트 참여 횟수를 고려해 3위 이내에 선정된 횟수와 수상 경력에 따라 비례적으로 점수를 매긴다. 카스퍼스키랩 제품의 경우 2015년 94개의 독립기관 테스트에 참여해 60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업계의 그 어느 업체보다 우수한 성과를 올렸다. 또한 상위 3위 이내에 선정된 비율도 82%로 가장 높다.

이창훈 카스퍼스키랩코리아 지사장은 “10년 이상 동안 축적된 카스퍼스키랩의 광범위한 보안 지식은 우리가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있어 더 없이 든든한 버팀목이다. 이 보안 지식과 카스퍼스키랩의 기술 개발 능력을 함께 활용해 가장 광범위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면서 오늘날의 위협을 해결하는 다계층 보안 솔루션을 공급할 뿐 아니라 미래의 공격에도 대처할 수 있는 차세대 기술을 개발할 수 있다. 톱3 성과에서 또 다시 1위를 차지함으로써 카스퍼스키랩의 우수한 제품이 소비자와 기업 고객 모두에게 강력하고 믿을 수 있는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한 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