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인포메이션 디퍼런스’ 보고서 평가 우수
상태바
테라데이타, ‘인포메이션 디퍼런스’ 보고서 평가 우수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테라데이타가 글로벌 분석 리서치 업체인 인포메이션 디퍼런스의 보고서를 통해 테라데이타가 데이터웨어하우징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위치를 확고히했다고 밝혔다.

인포메이션 디퍼런스는 매해 최고의 글로벌 데이터웨어하우스 벤더들을 평가하는 데이터웨어하우징 시장 전망 보고서를 발행하고 있다.

이 보고서는 벤더사의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로 측정된 고객 만족도, 기술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평가, 기술적 성숙도, 인포메이션 디퍼런스 기능성 모델에 근거한 기술적 적용 범위 등의 여러 요소를 기반으로 가중 점수를 매겼다.

▲ 한국테라데이타가 인포메이션 디퍼런스의 보고서를 통해 데이터웨어하우징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위치를 확고히했다고 밝혔다.

점수에 따라 기술력(Technology)과 시장 강점 (Market Strength)을 두 축으로 하는 다이어그램 내 각 벤더의 위치를 나타내고 있다.

이 보고서는 “데이터웨어하우스는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포함한 다양한 구축 옵션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할 뿐만 아니라, 점차 증가하는 데이터 용량은 물론 비-전통적인 데이터 유형에 대응하면서 여러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앤디 헤일러(Andy Hayler) 인포메이션 디퍼런스 공동 설립자 겸 CEO는 “2015년을 분석한 최신 보고서를 통해 테라데이타는 데이터웨어하우징 기술 혁신 및 전문성에서 지속적으로 선두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사실을 잘 보여주고 있다”며 “특히 많은 고객들이 테라데이타 기술 구축, 컨설팅 및 전문 서비스 부문에 높은 평가를 내린 것으로 조사됐고 테라데이타는 데이터웨어하우징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 가치 측면에서 최고의 업체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올리버 레츠버그(Oliver Ratzesberger) 테라데이타연구소 대표는 “데이터웨어하우스는 분석 에코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지속하고 있고 이중 테라데이타 통합 데이터 아키텍처(UDA)는 최상의 솔루션으로 대표되고 있기 때문에 인포메이션 디퍼런스의 보고서에서 선두업체로서 선정된 점을 매우 의미 있는 결과로 여긴다”고 말했다.

이어 “2016년을 포함해 향후 분석 에코시스템을 위한 테라데이타의 더욱 발전적인 혁신 행보를 통해 우리 고객들은 하둡과 테라데이타를 모두 포괄하는 가장 유연하고 강력하며 통합된 분석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며,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는 더 높은 수준으로 향상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