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처럼 강한 ‘IT기기’ 이목집중!
상태바
탱크처럼 강한 ‘IT기기’ 이목집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장하드·노트북·플래시 드라이브 등 제품 다양

탱크처럼 '강한 IT 기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 제품은 미 국방성 군사 규격 기준을 따라 다양한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들로, 기업이나 개인의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준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강한 신뢰를 얻고 있다. 터프하고 강한 IT 기기, 어떤 제품이 있을까?

충격방지·방수·방습 등 특화된 새로텍 ‘밀리터리 외장하드’

새로텍 ‘FHD-1127U3-6G’는 충격 방지, 방수, 방습, 방진에 특화된 밀리터리 외장하드다.

이 제품은 IP65 등급의 높은 방수, 방진 성능을 지원하며 미국 국방성 군사 규격(MIL-STD-810G) 기준을 따라 실시된 충격, 진동, 열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특히 내·외부에서 2중으로 보호할 수 있는 안전한 설계로 구성됐다.

내부에 부드러운 실리콘 이너와 견고한 ABS 수지 바디가 1차적으로 충격과 방수, 방진, 방습 기능을 제공하며 특별히 설계된 나사로 내부를 폐쇄시켜 먼지나 물이 내부로 유입될 수 없도록 제작됐다.

여기에 실리콘 자켓이 제품을 감싸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2중 구조로 설계돼 보다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 사용하지 않는 동안 USB 커넥터의 손상을 막는 보호용 캡이 부착되어 있어 먼지나 물방울 등 이물질의 내부 침입을 방지한다.

더욱이 초고속 인터페이스인 USB3.0와 UASP, SATA3 6Gb/s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보다 빠른 속도와 성능을 제공하며 최신 OS인 윈도우 10·8·7은 물론, 애플의 맥 OS X 10.10인 엘캐피탄을 지원한다.

미 국방성 내구도 테스트 기준 적합 HP ‘엘리트X2’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