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번들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엔비디아,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번들 프로모션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가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톰클랜시의 더 디비전’ PC 버전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비디아는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Tom Clancy’s The Division)의 출시를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최신 그래픽 기술이 선사하는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구축하는 동시에 별도의 비용 없이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PC 버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 엔비디아가 ‘톰클랜시의 더 디비전’ PC 버전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포스(GeForce) GTX 970, 980, 980 Ti 외장 그래픽카드 또는 지포스 GTX 970M, 980M, 980을 탑재한 노트북의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3월 21일까지 혹은 게임 다운로드 코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다운로드 코드 교환은 4월30일까지 가능하다.

에이수스(ASUS), 컬러풀(Colorful), 이엠텍(EMTEK), 갤럭시(Galaxy), 제이씨현(Gigabyte), 아이노비아(Inno3D), 웨이코스(MANLI, MSI), 조텍(Zotac) 등 엔비디아 공식 파트너사들이 함께 진행한다.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은 통제 불가능한 질병으로 인해 파괴된 도시에서 분투하는 시민 자경단 ‘디비전’의 이야기를 다룬다. TPS와 RPG의 복합 장르로 구성되며, 뛰어난 그래픽과 자연스러운 모션, 현실감 넘치는 배경 등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게임은 PC, X박스 원(Xbox One), PS4용으로 정식 한글화돼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