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앞둔 ‘새내기’ 위한 추천 잇템 Top5
상태바
신학기 앞둔 ‘새내기’ 위한 추천 잇템 Top5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트북·헤드폰·스마트 폴리오 등 제품 ‘다양’

새 학기를 앞둔 학생들의 IT기기 수요가 급증하는 '아카데미 시즌'이 돌아왔다.

최근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새 학기 갖고 싶은 선물 '0순위'는 바로 IT기기 등 디지털 아이템이다. 특히 교육 콘텐츠는 물론 엔터테인먼트까지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연초 새내기들을 위한 잇(IT)템, 뭐가 있을까?

밀폐형 프리미엄 헤드폰 젠하이저 ‘HD 630VB’

교실, 도서관, 외부에서 음악감상이나 강의 영상 등 모바일 콘텐츠를 접할 기회가 많은 학생들에게 헤드폰은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젠하이저 HD 630VB는 밀폐형 타입으로 제작돼 실내는 물론 외부에서도 주변에 신경 쓰지 않고 음악 감상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 회전식 베이스 다이얼(rotary bass dial)을 채택해 사용자들은 취향에 맞춰 베이스 사운드를 최적화할 수 있으며 23Ω의 낮은 임피던스로 휴대용 음악기기에서도 쉽게 구동된다. 주파수 응답은 10-42,000Hz로 고해상도 오디오 파일 재생에도 적합하다.

이어컵, 헤드 밴드와 슬라이더에는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가 사용됐으며 휴대가 용이한 접이식 디자인을 채택했다.

840g 최경량 노트북 삼성전자 ‘노트북9’

삼성전자 노트북9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이고 인텔의 최신 6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고성능을 제공한다. 리포트, 프리젠테이션 등 문서작업이 잦은 학생들에게 제격.

노트북 9은 총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먼저 38.1cm(15형) 대화면과 6.2mm의 초슬림 베젤이 적용된 900X5L 모델은 삼성의 독자 기술인 퀵 충전을 지원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