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전력비용 절감 극대화 기업용 HDD
상태바
용량·전력비용 절감 극대화 기업용 HDD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 테라스케일·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0K v7

씨게이트테크놀로지가 클라우드 시스템 및 대규모 데이터센터에 최적화된 새로운 엔터프라이즈급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2종 '테라스케일 HDD' 및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0K HDD v7'을 발표했다.

시스템 구축 기업에서 사용하기에 최상의 조건을 갖춘 테라스케일 HDD 및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0K HDD v7은 저전력으로 고용량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따라서 클라우드 환경에 흔히 저장되는 증가하고 있는 비정형 데이터를 저장하는데 보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3.5인치 엔터프라이즈급 SATA 하드 드라이브 중 최대 용량 (4TB)를 지원하는 테라스케일 HDD는 업무량은 낮지만 24시간 데이터 복제가 필요한 데이터센터에 최고 수준의 스토리지 확장성을 제공한다. 또한 클라우드 환경 내에서 엑사바이트 규모의 비정형 데이터 저장을 위한 가장 비용 합리적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제공하기 때문에 높은 확장성의 멀티 드라이브 시스템 구축시에 가장 낮은 비용($/GB)을 자랑한다.

테라스케일 HDD의 전력 소비량은 4.8와트(Watts)까지 나올 수 있는 수준으로 기업용 HDD 시스템 운영비용을 가장 낮은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에너지 비용 뿐 아니라 냉각 비용 등 전반적인 운영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씨게이트 고유의 인스턴트 시큐어 이레이즈(ISE, Instant Secure Erase) 기술을 통해 테라스케일 HDD는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며 간편한 드라이브 삭제 및 재설정이 가능하고 데이터 삭제에 소요되는 시간 역시 기존의 수 시간에서 1000분의 1초까지 줄여준다.

2.5인치 10,000 RPM의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0K HDD v7은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0K HDD 솔루션의 차세대 버전이다.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대용량 스토리지 구축에 적합한 제품으로 스토리지 전문기업들이 낮은 전력 소모와 최상의 신뢰성, 지속적인 고성능 발휘가 필요한 데이터 스토리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

1.2TB의 용량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0K HDD v7은 쓰기 중심의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고성능과 스토리지 증가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뛰어난 확장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미션 크리티컬한 서버 및 스토리지 솔루션에 이상적인 이 제품은 데이터베이스 트랜젝션 처리 및 높은 업무량의 서버 등 복잡다단한 데이터센터의 업무량을 처리할 수 있는 고성능을 제공하면서 데이터센터의 또 다른 이슈인 전력 소모량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