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퍼스키랩, 가트너 쿼드러트 엔드포인트 보호 5년 연속 리더
상태바
카스퍼스키랩, 가트너 쿼드러트 엔드포인트 보호 5년 연속 리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1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퍼스키랩이 2016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 부분 리더로 선정됐다. 이로써 5년 연속 가트너 평가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룩했다.

이창훈 카스퍼스키랩코리아 지사장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 부문에서 5회 연속으로 리더로 선정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사이버 보안 인텔리전스를 바탕으로 보안 기술을 개발해 모든 위협은 물론 가장 정교한 위협까지 대응하는 업계 최고의 다계층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소감을 전했다.

카스퍼스키랩은 국제적인 브랜드 인지도, 증가하고 있는 시장 점유율, IT 보안 업계에 미치는 영향력에 더해 가트너 리더 선정 결과가 더해짐으로써 앞으로 카스퍼스키랩이 동종업계에서 최고의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 공급업체로 발돋움하는 데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카스퍼스키랩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는 모든 종류의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5년 동안 실시된 여러 독립 기관의 평가에서는 그 어느 업체보다 많이 3위 이내에 선정되는 성과를 올렸다.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위협 인텔리전스를 보유하고 있는 카스퍼스키랩은 4억 명의 사용자와 27만 기업 고객의 선택을 받는 보안 기술 솔루션 업체이다.

이창훈 지사장은 “주요 IT 보안 위협과 맞서 싸우며 보낸 세월 동안 카스퍼스키랩이 쌓아 올린 방대한 경험과 지식은 우수한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한 밑거름이 됐다”며 “이를 통해 고객사의 가장 큰 요구 사항인 효율적인 보호 기능과 손쉬운 관리 기능을 모두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