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는 가라! 블랙박스가 책임진다
상태바
CCTV는 가라! 블랙박스가 책임진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앤에스링크 ∥ 세임뷰 SHS100

씨앤에스링크(대표 안상태)가 CCTV를 대체할 수 있는 블랙박스 '세임뷰(SameViEW) SHS100'을 출시했다.

SHS100은 개인사무실, 영업점, 유치원, 어린이집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화질(1280×720) 블랙박스다. 업체에 따르면 설치 및 유지비용이 기존 IP카메라와 CCTV 보다 저렴한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추가 장비가 필요 없는 데다 설치도 간편하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32GB 기본 메모리 사양만으로 39시간 풀 녹화를 한다. 만약 32GB USB 메모리 스틱을 추가하면 78시간 상시 녹화가 가능해진다. 움직임을 포착해 촬영하는 모션인식 기능을 탑재, 설치 환경에 따라 더 오랫동안 녹화할 수도 있다. 카메라는 200만 화소에 30프레임(FPS)을 지원한다.

와이파이(Wi-Fi)를 이용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실시간으로 영상 확인 및 저장이 가능하다.

녹화 모드는 '이벤트녹화' '상시녹화' '근무시간녹화' 3가지다. 특히 음성 녹화가 가능하고 시큐리티 발광다이오드(LED)를 장착해 보안 효과를 높였다.

씨앤에스링크 관계자는 "CCTV 등 보안기기의 설치가 필요하지만 비용 및 유지의 번거로움 때문에 망설였던 개인사업자 등에게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