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시큐리티 LED 내장 2채널 풀HD 블랙박스
상태바
무빙 시큐리티 LED 내장 2채널 풀HD 블랙박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트로닉스 ∥ 아이패스블랙 ITB-2000HD

차량용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단말기 전문 제조업체 아이트로닉스(대표 박호상, www.ipassblack.co.kr)가 3.5형 터치 LCD가 내장된 풀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패스블랙 ITB-2000HD'를 출시한다.

고휘도 무빙 시큐리티 LED를 내장해 사용자가 전화번호나 주차안내표시 등 단순 시큐리티 외에 다양한 문구를 직접 표시해 볼 수 있는 아이패스블랙 ITB-2000HD는 소니 엑스모어(Exmor)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전방 풀HD(1920×1080), 후방 HD(1280×720) 영상을 초당 30 프레임의 끊김 없는 초고화질 해상도로 연속 녹화가 가능하다.

또한 3.5형 대형 풀터치 LCD를 통해 실시간 영상 재생과 녹화 영상 선택 재생 및 환경 설정 변경이 가능하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UI로 구성되어 조작이 쉽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 외에도 상시 전원 기능이 내장돼 차량 배터리 전압이 일정 전압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 자동으로 블랙박스로 공급되는 전원을 차단, 차량 배터리 방전을 사전에 예방하고 음성 안내 지원으로 제품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마이크가 내장돼 음성까지 녹음 가능하다.

SD 메모리카드 자동 포맷 주기 안내 기능도 갖췄다. 이 기능은 일정 시간에 메모리 포맷주기를 자동으로 음성 안내해 SD메모리카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