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블루투스 스피커+라디오+시계 ‘LX-C1 와치’ 출시
상태바
캔스톤, 블루투스 스피커+라디오+시계 ‘LX-C1 와치’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계의 기능은 물론 라디오, 스피커 기능까지 갖춘 똑똑한 올인원 멀티플레이어가 출시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전에는 아침의 시작을 알리는 알람시계로 활용하다가 잠이 밀려오는 낮에는 라디오로 사용하고 하루를 정리하는 밤이 되면 블루투스 스피커로 감미로운 음악을 청취할 수 있게 된 것. 3가지 기기가 하나의 플레이어로 탄생했기에 공간효율은 높이고 구매 비용 부담을 낮추는 부가적인 효과는 덤이다.

멀티미디어 스피커 브랜드 F&D를 국내시장에 공급하는 음향기기 전무 제조·유통기업 캔스톤 어쿠스틱스(이하 캔스톤)가 라디오 기능을 갖춘 휴대용 멀티플레이어 이자 동시에 블루투스 스피커인 ‘캔스톤 LX-C1 와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캔스톤 LX-C1 와치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언제 어디서나 듣고 보고, 체감할 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캔스톤 LX-C1 와치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언제 어디서나 듣고 보고, 체감할 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본체 내부에 FM 라디오를 내장하고 있어 라디오 청취가 가능하며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에 MP3 음원을 저장하면 휴대용 플레이어로 동작한다. 물론 캔스톤 LX-C1 와치에는 스피커도 장착돼 있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전원 공급 없이도 장시간 동작한다는 사실은 더욱 놀랍다. 캔스톤 LX-C1 와치는 기본으로 1500mAh 용량의 배터리 내장해 오디오 재생은 최대 6시간, 시계 기능은 약 72시간 별도의 전원 공급이 이뤄지지 않는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을 챙겼다.

디자인도 신경 썼다. 캔스톤 LX-C1 와치의 전면에는 대형 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어두운 밤에도 뛰어난 시인성을 제공하며 가정부터 사무환경까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될 정도로 미려한 외형을 지녔다.

음질도 놓치지 않았다. 음악재생시 총 5가지 음장모드 가운데 선택할 수 있는 EQ 모드를 지원하는데 이를 이용해 소형 스피커만으로 해당 음원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설계했다는 것이 캔스톤 측의 설명이다.

편의성도 주목된다.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하면 애플 아이패드 또는 갤럭시 S6 등의 최신 스마트폰과 페어링해 음악부터 동영상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당연히 스마트폰으로 노래를 듣던 중 전화가 오면 편리하게 핸즈프리 상태로 전환된다.

이와 같은 특징으로 인해 사소하지만 일상생활 중 요긴하게 쓰이는 기능을 두루 갖춘 덕분에 생활밀착형 멀티플레이어라는 수식어도 나오고 있다는 후문. 동시에 소비자를 위하는 기업이라는 평이 나오는 이유가 되고 있다.

한편 캔스톤은 LX-C1 와치 알람 스피커 출시 기념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오픈 마켓사이트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14일부터 21일까지 38%할인된 특별한 가격 2만2900원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