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칩,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모집
상태바
넥스트칩,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모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칩이 2016년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넥스트칩은 영상보안시스템 및 자동차용 반도체 시장에 필요한 반도체 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팹리스 기업으로 2013년 월드클래스300기업에 선정됐다.

1998년에 DVR용 화면분할 반도체인 범용 비디오 컨트롤러를 출시해 영상보안 시장 진입에 성공한 넥스트칩은 DVR용 비디오 디코더 및 CCTV용 영상처리반도체의 개발 및 양산에 성공한 기업이다.

현재 넥스트칩은 CCTV와 DVR로 구성되는 영상보안시스템에 필요한 영상처리 핵심기술을 모두 보유한 기업으로 영상보안 기술시장을 기술적으로 선도하고 있다. 한편 2011년부터는 영상보안시장에서 축적한 영상처리 반도체 기술을 오토모티브 카메라 시장에 적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최근에 독일 비스티온사에 납품하는 등 오토모티브 시장에서도 기술력을 인증받았다.

넥스트칩은 2015년도를 연결 기준으로 매출액 635억원, 순이익 86억원으로 견실한 매출과 이익을 달성했다.

넥스트칩이 추구하는 인재상은 미래를 창조적으로 준비하는 사람, 열린 마음으로 따뜻함을 전하는 사람, 그리고 다시한번 도전하는 사람이다. 넥스트칩은 기업의 미래가 그 기업의 구성원 역량에 달려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이에 따라 미래지향적인 인재개발과 복리후생에 적극적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넥스트칩의 복리후생제도는 눈에 띄는 것이 많은데 역량향상과 도전을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가족과 함께 여가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국내외 여행 숙박비, 공연관람, 스키장 등 취미생활 및 스포츠 활동을 지원해 주는 선택적 복리후생제도, 임직원 및 배우자를 위한 종합건강검진, 다양한 동호회 지원, 장기 근속자를 위한 여행 및 휴가비 등이다.

모집부문은 ▲영상 및 오토모티브 분야 연구직(병역특례 포함) ▲해외 마케팅 ▲오토모티브 분야기술영업 ▲오토모티브 반도체 개발 프로세스 인증 및 관리로 총 4개 부문이다.

응시 자격은 전문대 또는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한다. 각 부문 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넥스트칩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으로 진행되며 원서 접수는 3월11일까지 진행되며 지원은 recruit@nextchip.com으로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