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콘텐츠 감상 최적 18.4형 ‘갤럭시 뷰’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콘텐츠 감상 최적 18.4형 ‘갤럭시 뷰’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2.16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18.4형(469.2mm) 대화면 태블릿 ‘갤럭시 뷰(Galaxy View)’를 출시한다.

갤럭시 뷰는 대화면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개인용 엔터테인먼트 기기다.

5700mA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돼 최대 8시간 동안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며 원하는 각도로 제품을 세워두고 시청할 수 있는 거치대를 기본 탑재했다.

▲ 삼성전자 모델이 서초동에 위치한 삼성 딜라이트에서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18.4형 대화면 태블릿 ‘갤럭시 뷰’를 소개하고 있다.

갤럭시 뷰는 강력한 4W 고출력 스테레오 스피커 두 개가 탑재돼 영화, 음악 방송 등의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으며 푹(pooq), 곰TV(Gom TV) 등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는 ‘미디어 스크롤’ 기능을 제공한다.

대화면과 고출력 스피커로 생생하게 게임을 즐기고 스마트폰을 ‘갤럭시 뷰’와 연동해 게임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가족과 함께 공유해서 볼 수 있는 가상공간인 ‘패밀리 스퀘어’도 지원한다.

갤럭시 뷰는 블랙 색상으로 와이파이 모델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59만9500원에, LTE 모델은 KT와 LGU+를 통해 69만9600원으로 출시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뷰를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실시간 지상파 TV 서비스와 VOD 다시보기가 가능한 푹(pooq) 6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김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대화면에 이동성까지 갖춘 갤럭시 뷰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소비가 많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한 새로운 컨셉의 제품”이라며 “실내 및 야외에서 언제 어디서나 최적화된 멀티미디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