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AWS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MSP) 인증 획득
상태바
GS네오텍, AWS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MSP) 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2.1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그룹 관계사인 GS네오텍이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의 프리미어 파트너로는 최초로 공식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이하 MSP)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네오텍은 지난해 10월 국내 기업 중에서 처음으로 AWS의 최상위급 파트너인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Premier Consulting Partner)로 선정된바 있다.

AWS MSP에 공식적으로 인증 받기 위해서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와 독립 외부감사기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야 합격할 수 있다. 실제적인 고객 매니지드 경험과 기술지원 사례 그리고 철저한 서비스 품질 환경이 뒷받침돼야 인증에 필요한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각 분야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프로세스에 대한 정책도 세워야 한다.

GS네오텍은 다수의 AWS 설계 및 운영 전문인력을 통해 게임사를 포함, 수십여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환경 구축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이 인증을 위한 원동력이 됐다. 특히 인프라 솔루션 외에도 CDN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별 맞춤형 관리 프로세스도 갖추고 있어 고객이 특성에 맞는 맞춤형 매니지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서정인 GS네오텍 담당은 “AWS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가 됐다는 것은 GS네오텍의 클라우드 전문성과 기술 지원 및 관리 역량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GS네오텍은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임과 동시에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로서 고객의 사업군과 비즈니스 분석을 기반으로 철저한 고객 관점의 프리미엄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S네오텍은 AWS 관련 다양한 클라우드 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