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창립 7주년 ‘슈피겐 데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슈피겐코리아, 창립 7주년 ‘슈피겐 데이’ 이벤트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15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제품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증정…‘슈피겐 데이’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

슈피겐코리아가 창립 7주년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감사 프로모션 ‘슈피겐 데이’를 진행한다.

‘슈피겐 데이’는 슈피겐코리아가 지난 7년간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아낌없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특히 올해 초 열린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슈피겐코리아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풍성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증정한다는 입장이다.

▲ 슈피겐코리아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슈피겐 데이’를 진행한다.

먼저 스마트폰 케이스, 차량용 제품, 웨어러블 액세서리 등 슈피겐 공식스토어를 통해 현재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5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클라스덴2 백팩 및 클라스덴 노이만 숄더백 5종의 경우 80% 이상의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중복 할인이 적용되는 3천원 쿠폰이 지급되며 3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배송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슈피겐코리아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7주년 기념 축하댓글 및 퀴즈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된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본부장은 “슈피겐코리아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1위 자리에 오르기까지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며, “2016년 올 한해는 이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슈피겐을 아껴주는 모든 고객들이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쓸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