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컴퓨터월드 홍콩 어워드 네트워킹 부문 최고상 수상
상태바
브로케이드, 컴퓨터월드 홍콩 어워드 네트워킹 부문 최고상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www.brocadekorea.com, 한국 지사장 권원상)가 컴퓨터월드 홍콩 어워드(Computerworld Hong Kong Awards)에서 자사의 VCS 패브릭(VCS Fabric) 기술이 이더넷 패브릭 플랫폼 부문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컴퓨터월드 홍콩 어워드의 모든 수상자는 컴퓨터월드의 홍콩 독자들이 각 벤더의 제품 품질, 서비스 우수성 및 혁신 주도성에 대한 자신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투표를 통해 선정됐으며 같은 부문에서 시스코와 주니퍼네트웍스가 각각 2, 3위로 뒤를 이었다.

찰리 푸 브로케이드 아태지역 부사장은 "컴퓨터월드 홍콩 독자들에 의해 이더넷 패브릭 리더로 선정돼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는 우리의 네트워크 혁신과 아태지역 고객들을 향한 끊임없는 헌신을 반증하는 것이다. VCS 패브릭 기술은 우리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자동화, 효율성 및 네트워크 민첩성을 제공하겠다는 온디맨드 데이터 센터(On-Demand Data Center) 비전을 실현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는 브로케이드가 현재뿐 아니라 미래의 데이터센터 네트워킹에 대한 요구사항까지 충족시키는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있어 근본적인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