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눈, 렉서스 서티파이드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차눈, 렉서스 서티파이드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솔루션이 랙박스 ‘차눈’에 대해 렉서스(LEXUS)의 공식 인증 중고차 사업부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미솔루션은 렉서스 공식 인증중고차 사업부와 진행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명품 블랙박스를 공식 제공하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원하는 프리미엄급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명품과 명품이 만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고품격 브랜드, 최고의 성능, 차별화된 서비스, 혁신적 마케팅 등 종합적인 부분에서 우수한 제품을 선호하는 VIP고객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이다.

렉서스 인증 중고차 사업부 측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의 최고 품질의 블랙박스라는 점에서 차눈 브랜드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렉서스 인증 중고차 사업부는 기존 렉서스 고객와 향후 렉서스 가망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2015년 9월 공식 론칭을 했으며 2016년 상반기(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렉서스 기존,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렉서스 공식 딜러인 천우모터스를 통한 고객 대상 마케팅 이벤트에서도 블랙박스 차눈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고객들은 렉서스 일산 전시장 고객라운지 쇼케이스에서 차눈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