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듀/한국ATC센터-경복대, 디자인 전문 교육 산학협력
상태바
엠듀/한국ATC센터-경복대, 디자인 전문 교육 산학협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듀/한국ATC센터(대표 곽영호, www.drtd.co.kr)가 경복대학교(www.kyungbok.ac.kr)와 디자인 전문 교육을 위한 산학협력·인력 교류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력 협정을 통해 엠듀/한국ATC센터와 경복대학교 디지털산업디자인과는 맥스·캐드(MAX/CAD) 교육 과정을 개설해 학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돕고 각종 디자인 업무 프로젝트를 공동 수행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디자인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재학생 및 졸업생의 취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엠듀/한국ATC센터는 이 외에도 경복대학교 교수진과 강사,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맥스·오토캐드·스케치업(SketchUp) 기술자격시험을 교육하고 경복대학교 산하에 기술자격시험 대학시험센터를 운영해 다양한 교육 및 취업 지원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곽영호 엠듀/한국ATC센터 사장은 "경복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한 우수인력을 양성하고 교육 지원활동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실제 현장에서 능력을 발휘하는 산업체 실무형 인재인 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양 기관의 교육 비전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상호 발전과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실무 활용 중심의 교육 콘텐츠 개발과 취업 지원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