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SDN 기반 ‘글로벌 가속서비스’ 무료 체험 실시
상태바
세종텔레콤, SDN 기반 ‘글로벌 가속서비스’ 무료 체험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1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말까지 1주일 무료 테스트 기간 제공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 국내 기업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 본사와 해외 지사 간 글로벌 네트워크 환경 개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세종텔레콤 글로벌 네트워크 가속 서비스’가 제조·건설·해운 등 해외에 지사를 두고 있는 여러 업종의 기업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종텔레콤은 이러한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글로벌 네트워크 가속 서비스’ 1주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013년 5월부터 미국 아리아카(Aryaka)와 제휴해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 가속 서비스'는 기가인터넷, IoT 등 통신인프라 환경 변화로 인한 트래픽 증가문제에 대한 대안으로, 기존 인터넷회선, 국제전용회선, WAN(Wide Area Network)가속기 등의 전통 방식에서 벗어나, 전 세계적 국제사설전용회선으로 구축된 아리아카만의 소프트웨어정의네트워크(SDN)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 세종텔레콤은 해외지사에 서버 및 가속기를 설치 하지 않아도 되며, 비용과 시간 부담이 적어 만족도가 높은 글로벌 가속서비스 무료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종텔레콤측은 기존 서비스 성능 대비 파일전송은 5~10배 이상, 웹 로딩 시간은 2배 이상의 개선된 성능을 제공하고 국제전용회선 대비 약 30%의 비용 절감 효과가 있으며, 약 3배 정도의 도입 시간 단축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강병관 세종텔레콤 서비스 담당자는 “해외지사에서 본사의 그룹웨어, ERP(전사자원관리), 파일전송 등 업무용도 시스템을 사용하는데 있어, 속도가 느려 업무능력 및 생산성 저하에 고민하는 기업 담당자에게는 세종텔레콤 ‘글로벌 네트워크 가속서비스’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며, “네트워크가 자주 끊어지고 느려지는 현상에 고충을 겪던 중국 시장에 진출한 기업들이 당사 서비스를 도입한 후, 네트워크 안정화와 속도 개선 뿐 아니라 비용절감 효과까지 있어, 서비스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밝혔다.

세종텔레콤 ‘글로벌 네트워크 가속 서비스’는 충분히 테스트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일주일의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테스트 관련 문의는 070-7997-6717이나 kang5105@sejongtelecom.net으로 하면 된다. 무료 체험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글로벌 네트워크 가속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as.sejongteleco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네트워크 가속 서비스’ 파트너사인 미국 아리아카의 한국 시장 성공사례 세미나가 오는 16일 오후 2시 토즈강남점에서 ‘ARYAKA The first SD-WAN’ 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세종텔레콤 및 여러 한국 파트너사의 ‘글로벌 네트워크 가속 서비스’ 업종별 도입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