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 패드 스마트 구매하고 캐치온 영화 이용권·거치대 받자
상태바
미모 패드 스마트 구매하고 캐치온 영화 이용권·거치대 받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시원한 여름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에이수스가 오는 30일까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CJ몰(www.cjmall.com)을 통해 '미모 패드 스마트(MeMO Pad Smart)' 모델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무료 영화 이용권 및 거치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내 CJ몰 메인 상품으로 운영되는 안드로이드 4.1 젤리 빈을 탑재한 10.1형 에이수스 미모 패드 스마트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이수스 미모 패드 스마트 전 구매고객에게는 '마이 캐치온(MY CATCH ON)' 영화 1개월 무료 이용권 및 '멀티 퍼포스 스탠드(Multipurpose Stand)' 거치대 모두를 증정한다.

에이수스 미모 패드 스마트는 엔비디아 테그라 3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10형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1280×800 HD 디스플레이에 10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하며 IPS 패널로 보다 생생한 이미지와 170도 넓은 시야각, 고해상도 350니트(nits) 휘도로 직사광선 아래서도 밝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께는 단 9.9mm, 무게는 580g에 불과한 미모 패드 스마트는 강력한 엔비디아 테그라 3 쿼드코어를 탑재해 안드로이드 4.1 운영체제에 최적화된 성능과 속도를 제공해주며 배터리 수명은 절전 모드에서 60니트 밝기로 720p 영상 플레이, 음량은 헤드폰으로 기본 크기 하에서 최대 8.5시간 가능하다. 기본 스토리지는 16GB로 SDHC 카드 슬롯을 통해 추가 확장이 가능하며 후방 5 메가 픽셀, 전방 1.2 메가픽셀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읽고 쓰고 메모할 수 있는 '수퍼노트 라이트(SuperNote Lite)', MS 오피스와 호환되는 문서를 읽고 쓸 수 있는 '웹스토리지 오피스(WebStorage Office)', 패스워드로 보호되는 '앱 로커(App Locker)', 내장 스토리지나 SD 카드 상에 설치된 앱 백업을 위한 '앱 백업(App Backup)' 등 안드로이드 4.1 전용 에이수스 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