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지능형 운반 시스템 제조 기업 ‘마그네모션’ 인수
상태바
로크웰오토메이션, 지능형 운반 시스템 제조 기업 ‘마그네모션’ 인수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2.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이 지능형 운반 시스템 제조 분야 업체 ‘마그네모션(MagneMotion)’을 인수키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마그네모션 시스템은 자동차 및 일반 조립, 포장 및 취급 운반 등 광범위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이번 인수로 iTRAK 솔루션을 보완해 신흥 기술 영역에서 가장 방대한 독립 카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마르코 위셔트 로크웰오토메이션 부사장겸 동작 제어 사업부 총괄은 “이번 인수는 오늘의 고객사에 내일의 성능을 제공하는 스마트 제조 기술을 구축한다는 회사 전략의 맥을 잇는 것”이라며 “마그네모션은 우리가 보유한 독립 카트 기술 역량을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인수한 제이콥스 오토메이션(Jacobs Automation)과 그 iTRAK 기술은 마그네모션 포트폴리오를 보완한다”며 “개별 기계 안이든 기계간이든 공장 안에서 이뤄지는 제품 운송이 전 공정의 생산성과 유연성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완벽히 제어되는 미래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토드 웨버 마그네모션 사장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계약은 마그네모션 사업 성장에서 자연스러운 수순이자 회사를 위해 환영할 만한 발전”이라며 “로크웰오토메이션은 범 부품 제어 및 산업용 자동화 분야에서 선도적 지위를 확보하고 있고 이는 우리 기술을 고객사에 선보일 최고의 기회를 제공해 시장에서 독립 카트 기술을 적용하는 데 따른 혜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로크웰오토메이션이 보유한 글로벌 조직은 막강한 자산이 돼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