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맥북 반납하고 ‘서비스 프로 4’ 보상받자!
상태바
중고 맥북 반납하고 ‘서비스 프로 4’ 보상받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MS, 제품 구매자 대상 측별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가 오는 3월 말까지 최신 ‘서피스 프로 4(Surface Pro 4)’ 구매자 대상 특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MS는 오늘부터 3월 말까지 보유하고 있는 애플 맥북, 맥북에어, 맥북프로, 아이맥 등 중고 애플 노트북 및 아이패드나 구형 서피스를 반납하면 서피스 프로 4를 더욱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한국MS가 오는 3월 말까지 최신 ‘서피스 프로 4’ 구매자 대상 특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보유 중인 중고 맥북 및 서피스는 보상 금액에 7만원, 아이패드는 5만원의 추가 보상 혜택이 제공되며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혹은 백화점 상품권이 함께 제공된다.

보상판매를 원하는 이들은 지마켓, 옥션, 11번가, 하이마트의 기획전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및 보상판매 신청 페이지로 이동해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중고 제품 회수 및 보상 판매 절차는 보상 전문 쇼핑몰인 보상닷컴에서 진행된다. 가지고 있는 구형 제품 중 모델과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예상 보상금액도 확인 가능하다. 신청 후 택배를 통한 제품 회수 및 검수 작업을 거쳐 보상가가 확정되면 기본 보상금액과 추가 보상금액 환급이 이뤄지며 관련 문의는 보상닷컴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학생이라면 누구나 최신 서피스 프로 4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학생 할인 프로모션’이 오는 2월15일부터 시작된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학생 인증 절차만 거치면 바로 구매 가능하다.

또 현재 11번가에서는 여학생들을 위해 서피스 3와 파우치 및 화장품이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지마켓 및 옥션에서는 서피스 3 및 서피스 프로 4 모델 별 학생 할인 및 추가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장홍국 한국MS 컨슈머 사업본부 상무는 “태블릿의 이동성과 윈도우 10의 생산성을 모두 갖춘 서피스 시리즈는 출시 전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서피스를 선택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국내 파트너사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