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 전용 케이스 ‘퀵 커버’ 선공개
상태바
LG, G5 전용 케이스 ‘퀵 커버’ 선공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1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스 닫은 상태에도 전화 수신과 알람 제어 등 가능

LG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LG G5’ 공개에 앞서 G5 전용 케이스 ‘퀵 커버(Quick Cover)’를 선공개했다.

퀵 커버는 ‘G5’의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를 보여주는데 최적화한 전용 케이스다.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는 스마트폰으로 시간, 문자 등을 수시로 확인하는 소비자 패턴을 고려한 기능이다.

사용자는 케이스를 닫고 별도 조작을 하지 않아도 퀵 커버 창을 통해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의 시간, 요일 등 기본정보는 물론 문자, SNS 등 알림 여부를 언제든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G5’의 ‘퀵 커버’ 창 세로 길이를 ‘V10’ 대비 2배로 확장해,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 등 케이스 창으로 보여주는 정보의 가독성을 높였다.

'퀵 커버' 창을 통해 확인하는 올웨이즈온은 단순히 시간, 날짜 등을 확인하기 위해 불필요하게 화면을 켜고 끄는 회수를 줄일 수 있는 기능이다.

▲ LG전자가 ‘LG G5’ 신제품 행사에 앞서 G5 전용 케이스 ‘퀵 커버(Quick Cover)’를 공개했다.

또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도 케이스 위를 터치해 전화를 받거나 거절할 수 있으며 알람 제어도 가능하다. 이는 ‘G5’의 ‘퀵 커버’ 앞면 전체에 ‘케이스 터치 기능’을 적용했기 때문이다.

퀵 커버 케이스는 메탈 느낌의 매끈한 필름과 반투명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