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시장경쟁력과 본사차원의 통큰 창업지원, 맥주집 창업 ‘엘리팝’
상태바
높은 시장경쟁력과 본사차원의 통큰 창업지원, 맥주집 창업 ‘엘리팝’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2.0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길을 가다 보면 골목마다 카페 못지 않게 맥주집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전 세계의 다양한 맥주들을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젊은 소비층에게 특히 인기다.

현재 시중에는 수많은 맥주집이 창업해 성행 중이지만 그 중에서도 최근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는 호프집창업 ‘엘리팝’이다. 엘리팝은 다양한 호프 구성은 물론 칵테일, 스파클링와인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기타 주류도 선보이며 높은 시장경쟁력으로 외식시장의 소비 주체인 20~40대 고객과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호프집창업 브랜드이다.

또한 맥주집창업 ‘엘리팝’은 본사 자회사인 식품 생산 공장에서 식자재를 반조리 상태로 ‘원팩화’해 공급, 조리과정을 간편화함으로써 주방에서의 노동 강도를 최대한 줄였으며 외식창업자의 가장 큰 고민인 조리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외에도 호프집창업 ‘엘리팝’은 오픈부터 사후관리까지 함께하는 ‘1114 밀착형 관리 시스템’과 매출 부진 가맹점을 선정해 진단 및 매출향상을 도모하는 ‘부진 점포클리닉’ 등의 운영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주점창업 엘리팝의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 김성윤대표는 “엘리팝은 젊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감각적인 매장인테리어 및 분위기를 갖췄으며 호프집 답게 다양하고 세련된 주류구성은 물론 특색 있고 화려한 요리까지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엘리팝은 체계적이고 검증된 본사차원의 운영시스템이 도입돼 초보창업자도 손쉽게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에게 추천할 만한 브랜드다”고 말했다.

또 맥주집창업 ‘엘리팝’의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6년 간 수상을 했으며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 프랜차이즈’로 2년 연속 선정, 한경비지니스 주관하는 ‘소비자만족지수’ 3년연속 수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검증된 신뢰도 높은 호프집 창업 프랜차이즈 본사로 예비창업자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한편 맥주집창업 ‘엘리팝’ 창립 10주년 기념 <통큰! 창업지원>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인테리어비용할인, ▲ 임대료 2개월 지원 ▲ 오픈행사지원, ▲ 간판설치지원, ▲ 포스무상임대 등 파격적인 5大 지원혜택을 약 한 달간 한시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lleypub.com)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