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누르고 음성인식 내비게이션·고화질 블랙박스 받아가세요
상태바
‘좋아요!’ 누르고 음성인식 내비게이션·고화질 블랙박스 받아가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1주년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가 자사의 대표 브랜드 '소프트맨 런칭 1주년'을 기념해 강력한 음성인식 내비게이션과 2CH 풀터치 LCD블랙박스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소프트맨의 페이스북 이벤트는 현대엠엔소프트의 공식 페이스북인 소프트맨 페이스북(www.facebook.com/LIKEsoftman) 페이지와 재미있는 영상 공유로 많은 FAN을 보유한 '세상에서 가장 웃긴 동영상'에서 동시에 진행 된다.

이번 소프트맨 1주년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한다면 페이스북 담벼락의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중 나에게 필요한 것'에 대한 답변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인상 깊은 내용의 댓글을 선정해 소프트맨 음성인식 내비게이션과 2CH 블랙박스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소프트맨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연계해 진행하는 '세상에서 가장 웃긴 동영상'은 현재 100만이 넘는 많은 FAN수를 보유한 페이지로 재미있고 이슈가 되는 국내외 동영상을 게재해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소프트맨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과 함께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번 이벤트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인기가 높은 페이스북을 통한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