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IT 산업 이끌어가는 구심점 돼 주길
상태바
통합 IT 산업 이끌어가는 구심점 돼 주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영삼 AMD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총괄 상무

CCTV뉴스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내외 물리 보안 및 네트워크 보안을 포함한 IT산업에 대한 정확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통해 국내 IT 업계의 발전을 이끌어주신 CCTV뉴스의 변함없는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물인터넷(IoT) 시대에 발맞춰 연결되는 디바이스가 늘어나는 만큼 IT보안에 대한 국내외 업계의 관심은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앞으로도 CCTV뉴스가 지닌 혜안을 통해 IT 보안 산업은 물론 더 나아가 통합 IT 산업을 이끌어가는 구심점이 돼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전영삼 AMD 엔터프라이즈솔루션 총괄 상무

2016년은 AMD에 있어서도 한 단계 도약하는 뜻깊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AMD는 PC는 물론 서버 및 임베디드 분야에서도 혁신 기술과 신제품을 출시하며 적극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IoT 분야 네트워크 인프라 장비, 의료장비, 서버 및 임베디드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가고 있으며 AMD가 보유한 강력한 하드웨어 성능과 보안 솔루션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 더욱 활발하게 제품을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앞으로도 CCTV뉴스가 지닌 혜안을 통해 AMD는 물론 국내 IT업계에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나침반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