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레드닷 2013년 올해의 디자인 팀상’ 수상
상태바
레노버, ‘레드닷 2013년 올해의 디자인 팀상’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가 지난 7월4일에 디자인 어워즈인 레드닷에서 '레드닷 2013년 올해의 디자인 팀'의 영예를 얻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리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즈는 37명의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컨셉 디자인 세 부문으로 나눠 시상됐다.

레노버 디자인&사용자 경험 팀은 레드닷 디자인 박물관이 위치한 독일 에센에서 1000명이 넘는 관객이 모인 가운데 2013 올해의 디자인 팀으로 선정됐으며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도 존슨 리가 아이디어패드 U430s로 수상을 했다. 도한 지난해에 이어 레드닷 최고의 상인 '레드닷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했다.

레드닷의 창시자이자 CEO인 피터 젝 박사는 "레노버는 디자인에 세계적인 감각을 입히는 것은 물론이고 제품의 질에 가장 많은 노력을 투자하는 막강한 인하우스 디자인 팀"이라며 레노버 디자인&사용자 경험 팀을 극찬했다.

레노버 디자인&사용자 경험 팀은 레드닷 박물관에서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라는 주제로 특별 전시회를 갖는다. 7월28일부터 열리는 이 전시회는 레드닷에서 수상한 제품들이 전시되며 그 제품들이 어떻게 끊임없이 변하는 소비자 시장의 요구에 맞춰 진화했는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