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국내 소비재 기업은 급변하는 고객의 수요 및 예상하기 어려운 공급망 변동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요구되고 있다. 이에 한국오라클은 세미나를 통해 고객이 정확한 수요예측과 계획 관리를 바탕으로 공급망 민첩성을 확보하고 실시간 정보를 활용해 통합 운영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과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시장 트렌드 분석을 위한 마켓 인텔리전스(Market Intelligence)를 소개할 뿐 아니라 수요예측의 정확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정형 데이터 및 소셜미디어 등 비정형 데이터를 활용, 감정적 지수를 예측 및 반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한국오라클은 SCM 성공사례 기반 통합 플랫폼인 오라클 디멘트라(Oracle Demantra)를 소개하고 소비재 기업을 위한 SCM 구축 및 고도화 방안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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