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설맞이 준비 끝!…다양한 콘텐츠 제공
상태바
네이버, 설맞이 준비 끝!…다양한 콘텐츠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0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설맞이 다양한 콘텐츠 제공에 나선다.

네이버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설날 관련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설날’ ‘설연휴’와 같은 키워드를 검색하면 ▲설날의 정의 및 유래, 차례상 차리기와 같은 지식 정보 ▲대중교통 예매, 실시간 교통상황, 주요 도시간 소요시간 등의 교통정보 ▲TV특선 및 상영 영화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 네이버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설날 관련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또 ‘응급의료포털’, ‘어린이 병원’, ‘당번 약국’ 등을 통해 연휴 기간 동안 운영하는 각 지역 별 응급센터와 약국도 조회 가능하다.

특히 네이버는 올해의 띠인 ‘원숭이’를 활용해 검색결과에서 소소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설 연휴 동안 ‘설날’ 혹은 ‘설날 인사말’ 등을 검색하면 원숭이가 복 주머니를 들고 새해 인사를 하는 카드를 공유 및 다운로드 가능해 설 안부인사를 손쉽게 전할 수 있다.

네이버 시계도 원숭이를 테마로 한 새로운 버전으로 제공된다.

네이버 모바일 메인에서는 주제판을 통해 판별로 특화된 설날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리빙푸드판에서는 ▲설날 앞두고 준비하는 반찬 및 식재료 손질 법 ▲새해맞이 침구 바꾸기 ▲명절 증후군 이겨내는 법 등을 알려준다.

패션뷰티판에서는 ▲한복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명절 후 운동 및 피부관리법 등 설날에 알아두면 좋을 유용한 생활 정보를 보여준다.

맘키즈판에서는 ▲차 안에서 들으면 좋은 동요 및 영상 ▲새로운 전통놀이 ▲아이와 함께하는 떡국 만들기 등 설날에 특화된 육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경제M판에서는 설 선물 베스트 리스트와 세뱃돈 재테크, 20PICK판에서는 연휴 때 가면 좋을 내일로 여행지, 연휴에 읽으면 좋은 책 등 설날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네이버는 스페셜 로고를 6일부터 9일까지 총 4일에 거쳐 네이버 PC에선 모션 형식으로, 모바일에선 스틸 형식으로 노출할 예정이며 네이버 네비게이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GS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