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모바일 보안솔루션 3종’,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상태바
라온시큐어 ‘모바일 보안솔루션 3종’,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2.0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온시큐어가 자사의 필수 모바일 보안솔루션 3종을 정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shopping.g2b.go.kr)에 등록하고 공공시장 경쟁력 본격 강화에 나섰다.

라온시큐어는 조달청과 단가계약을 체결하고 자사 모바일 백신 ‘터치엔 엠백신’, 가상키보드 ‘터치엔 엠트랜스키’ 그리고 통합계정관리(SSO) ‘터치엔 엠와이즈엑세스’ 솔루션 3종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해 각각 공급한다고 밝혔다.

▲ 라온시큐어가 자사의 필수 모바일 보안솔루션 3종을 정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shopping.g2b.go.kr)에 등록하고 공공시장 경쟁력 본격 강화에 나섰다.

이번 조달 등록으로 공공기관에서는 필수 모바일 보안솔루션 3종을 복잡한 계약절차 없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터치엔 엠백신은 모바일웹을 지원하는 이중 검색엔진 방식 제품이다. 터치엔 엠트랜스키는 스마트기기를 위한 가상키보드 보안솔루션으로 가상키보드를 이용해 중요 정보를 입력하고 암호화 전송하는 방식으로 입력 정보의 유출이나 변조를 원천 차단해준다. 터치엔 엠와이즈엑세스는 모바일 통합계정관리(SSO: Single Sign On) 솔루션이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이번에 조달 등록된 3종 솔루션은 국내 다수의 금융기관, 공공기관에 공급된 필수 모바일 보안솔루션”이라며 “이들 솔루션 외에도 올해 공공시장에서 큰 수요가 예상되는 비 액티브X 방식의 키보드보안, 전자서명, 방화벽·백신 등의 솔루션도 추가로 조달등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