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저널, 어두운 곳 밝히는 역할·중요성 ‘업’
상태바
CCTV저널, 어두운 곳 밝히는 역할·중요성 ‘업’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충석 에이텐코리아 지사장

세상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첨단기술, 사람의 마음까지 안심시키는 보안 시스템. 다양한 영상장비와 이를 기반으로 거리 곳곳에 설치되는 각종 보안감시·관제 시스템은 현대사회에서 필수 불가결한 요소로 하루가 다르게 그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 영역에서 한시의 쉼 없이 달려온 CCTV저널의 노고와 지난 7년간 이루어낸 높은 성취는 대한민국 영상보안 분야에 길이 남을 업적이 아닐 수 없습니다.

▲ 고충석 에이텐코리아 지사장

저희 에이텐코리아는 KVM 스위치·매트릭스 스위치·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등 최첨단 영상보안 시스템의 효율적 구축, 관리를 책임지는 한 주체로서 보다 안전한 사회, 보다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는데 그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특히 급변하는 사회에 나날이 늘어가는 사회 곳곳의 음지를 밝히는 각종 영상보안 시스템의 경제성과 효율성을 높이는데 집중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첨단 제품으로 시스템의 구축에 소요되는 하드웨어의 수를 최소화함으로써 시스템의 구축과 운영에 경제성을 제공하고 운영에 효율성을 제고하는 것을 2016년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세상이 복잡해질수록 CCTV저널과 같이 어두운 곳을 밝히는 미디어의 역할과 중요성은 날로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7년간 지켜온 CCTV저널의 올바른 기치는 끊이지 않는 파도가 돼 시장을 변화시키고 우리 사회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시킬 것으로 확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