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 냉철한 길잡이 돼 주길
상태바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 냉철한 길잡이 돼 주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클 최 한국CA 테크놀로지스 사장

한국CA테크놀로지스 임직원을 대표해 CCTV뉴스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긴 시간 동안 한국 IT 산업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 온 CCTV뉴스 기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전세계 비즈니스의 축이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격변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Application Economy)’ 시대에 CCTV뉴스는 보안은 물론 IT 업계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신속하게 담아내는 토털 IT 매체로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2016년에도 비즈니스와 IT 운영, 앱 개발, 데이터 관리 방법에서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는 가속화될 것이며 특히 모든 길이 ‘애자일 보안’이라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이어질 전망입니다. 그간 보안 산업의 중심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다져온 CCTV뉴스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 마이클 최 한국CA테크놀로지스 사장

뿌리 깊은 한국 대표 보안 전문지, 나아가 토털 IT 매체로서 국내 IT 산업이 발전해나가는 여정에 냉철한 길잡이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CA테크놀로지스 역시 국내 기업들이 비즈니스 주요 영역을 혁신해가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축하의 박수를 전하며 해가 거듭할수록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