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돌, 전국 초중고교 교원 대상 폰트 무상 지원!
상태바
산돌, 전국 초중고교 교원 대상 폰트 무상 지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0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돌구름 폰트 지원 사업’ 진행…다양한 분야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

산돌커뮤니케이션(이하 산돌)이 초중고 교육 환경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산돌구름 폰트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 산돌커뮤니케이션이 초중고 교육 환경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산돌구름 폰트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산돌은 산돌구름 폰트 지원 사업을 통해 전국의 1만 2천 초중고 학교 법인과 45만 교원들에게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폰트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이 서비스는 웹사이트 내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쳐 필요한 수량만큼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재학중인 학생들의 사용을 원할 경우 별도의 상담을 통해 같은 방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제공 받는 폰트 서비스는 교육 자료 제작을 포함한 문서 제작, 인쇄 출판, 웹사이트, 작품, 비영리 영상 등의 분야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매년 12월 별도의 신청을 통해 서비스를 연장 할 수 있으며 갱신을 위해서는 연 1회 '한글 창제 원리 교육'과 '폰트 제작 과정 및 저작권 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석금호 산돌 대표는 “이 땅의 미래가 될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기업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학습 지원과 저작권 환경 개선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