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앱으로 경비 설정은 물론 CCTV 제어까지!
상태바
스마트폰앱으로 경비 설정은 물론 CCTV 제어까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 스마트폰 앱으로 간편하게 이용하는 ‘스마트 경비 해제 서비스’ 출시

스마트폰 앱으로 간편하게 경비 설정 및 해제, 그리고 CCTV·에너지 제어까지 할 수 있는 ‘스마트 경비 해제’ 서비스가 출시됐다. 인식기 설치나 보안카드 소지 필요 없이 NFC 기능을 활용한 앱으로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간편하게 경비 설정 및 해제할 수 있는 ‘스마트 경비 해제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마트 경비 해제 서비스는 별도의 인식기나 보안카드 없이도 스마트폰 ‘ADT캡스 앱’으로 경비 설정이나 해제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간편결제, 휴대폰 교통카드 기능으로 사용되고 있는 근거리무선통신(이하 NFC) 기술을 적용해 더욱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 ADT캡스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손쉽게 경비 설정 및 해제할 수 있는 ‘스마트 경비 해제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마트 경비 해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외출이나 귀가 시, 인식기 대신 스마트폰으로 NFC 태그만 하면 ADT캡스 앱이 자동 실행돼 바로 경비 설정이나 해제를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안카드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 편리하며, 별도 인식기 설치도 필요 없어 인테리어 훼손의 염려도 없다.

또 경비 해제 시에는 패스워드를 통한 확인과정을 거치도록 하고 있어 휴대폰 분실에 따른 도용 우려 등의 상황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DT캡스 앱은 이 같은 스마트 경비 해제는 물론 CCTV 및 에너지제어까지 앱 하나로 손쉽게 제어 및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신규 출시됐다. 기존에 상품 및 서비스별로 각기 사용하던 앱을 통합 제공함으로써 외부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경비 설정 및 해제는 물론, CCTV 조회 및 제어, 에너지제어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김성은 ADT캡스 상품개발실장은 “스마트 경비 해제 서비스는 스마트폰 사용이 보편화됨에 따라 NFC 기술과 모바일을 보안 서비스에 접목시켜 고객 이용 편의성과 보안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솔루션“이라며 “’스마트 경비 해제 서비스’를 통해 생활 속에서 보안 및 에너지 관리를 보다 친숙하게, 더 다양하게 적극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