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최신 사운드바 줄게 구형 홈시어터 다오”
상태바
삼성전자 “최신 사운드바 줄게 구형 홈시어터 다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0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HD TV 사운드바 동시 구매 후 홈시어터 반납시 20만 포인트나 상품권 혜택

최근 홈 오디오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가 29일까지 한 달간 '삼성전자 S골드러시 홈시어터 보상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SUHD TV 또는 UHD TV 제품과 최신 사운드바를 동시에 구매하면 사운드바 일반 판매 가격에서 최대 49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구매한 TV와 사운드바 제품 설치 후 설치 기사에게 구형 홈시어터를 반납하면 2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있다.

이벤트 대상 TV 제품은 55형 이상의 SUHD TV(JS9500, JS9000, JS8500, JS7200)와 UHD TV(JU7500, JU7000, JU6900)이며, 커브드 TV는 커브드 사운드바(HW-J6001) 제품을, 평면 TV는 평면 사운드바(HW-J551) 제품을 각각 패키지로 구성했다.

▲ 삼성전자가 29일까지 SUHD TV 또는 UHD TV 제품과 최신 사운드바를 동시에 구매하면 사운드바 판매가격에서 최대 49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주고 구형 홈시어터 반납시 2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상품권을 제공하는 'S골드러시 홈시어터 보상행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반납하는 홈시어터는 브랜드·제조일자·작동유무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이 가능하며, 금액을 추가하면 상위 모델의 사운드바로 업그레이드해서 교환 할 수 있다.

유선으로 연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홈시어터에 비해 사운드바는 TV와 무선으로 간단히 연결할 수 있어 연결선 없이 깔끔한 설치가 가능하고, TV를 켜면 자동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별도의 리모콘 조작 없이 항상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와도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TV 시청이나 오디오를 통한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스마트기기에 저장된 음악도 사운드바를 통해 간편하게 감상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삼성 TV가 제공하는 생생하고 선명한 화질과 함께 사운드바가 들려주는 최고의 음향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는 삼성 TV 구매 고객들이 구형 홈시어터를 최신 사운드바로 교체할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