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유클라우드 비즈’ 30% 할인 적용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KT, ‘유클라우드 비즈’ 30% 할인 적용 프로모션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0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기업에서 유클라우드 서버를 선구매 쿠폰으로 이용 시 30% 할인된 요금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시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클라우드 서버 사용 시 할인 쿠폰을 선구매해 요금을 납부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기존 유클라우드 요금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00만원 규모의 유클라우드 서버 이용을 원할 경우 70만원으로 100만원 쿠폰을 구매해 30%의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

2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유클라우드 비즈 포탈에 신규 가입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선구매해 필요한 시점에 요금으로 납부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쿠폰은 최소 50만원권부터 최대 1000만원권까지이며, 수량 제한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한 쿠폰은 기한 제한도 없어 금액 소진 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 KT가 유클라우드 비즈 30% 할인해 요금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클라우드 비즈는 2010년에 출시된 국내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다. 서버, 데이터베이스, CDN, 스토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 패턴에 따라 시간제와 월요금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클라우드인증위원회를 통해 클라우드서비스품질인증제 레벨5 등급의 품질 인증을 받았으며 현재 6000여 기업에서 사용중이다.

홍원규 KT IMO(Infrastructure Management Outsourcing)사업담당 상무는 “KT의 유클라우드는 시장에서 인정받은 글로벌 수준의 품질과 안정성이 확보된 서비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에 고품질 서비스뿐만 아니라 최대의 비용 절감 효과를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