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분위기 연출 도울 ‘잇테리어’ 인기!
상태바
집안 분위기 연출 도울 ‘잇테리어’ 인기!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3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침구 청소기 등 소품 활용 가능 IT기기 소개

최근 IT기기를 활용한 ‘잇테리어(ITerior)’가 주목받고 있다.

잇테리어는 IT와 인테리어의 합성어다.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IT기기를 활용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인테리어 방법을 의미한다.

컬러풀한 디자인의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바이올린 모양의 침구 청소기 등 기능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IT기기들을 소개한다.

컬러풀한 색상으로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UE 메가붐’

▲ UE 메가붐은 360도 전방향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다.

어둡고 칙칙한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다면 생생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전달할 뿐 아니라 컬러풀한 색상으로 무장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내 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보자.

얼티밋이어의 'UE 메가붐(UE MEGABOOM)’은 풍부한 저음을 바탕으로 360도 전방향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다.

레드, 블루, 퍼플, 블랙 등 총 4가지의 색상으로 판매되며, 침실이나 거실에 놔두면 온 집안에 울려퍼지는 사운드와 함께 멋스러움이 더해져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약 20시간 동안 재생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장시간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최대 30m까지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먼 거리에서도 자유롭게 원하는 음악을 여럿이 함께 들을 수 있다.

여기에 더블 업(Double Up) 기능 이용 시, UE 메가붐을 포함한 어떠한 UE 스피커와도 동시에 연결해 보다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UE 메가붐은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는 UE 메가붐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UE 전용 애플리케이션은 오버 더 에어(Over the air) 무선 업데이트를 지원해 별도의 케이블 연결 없이 무선으로 업데이트가 간편하다.

바이올린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분위기 연출!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

▲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는 바이올린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침구 청소기다.

집 안의 분위기를 멋스럽고 우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악기를 닮은 침구 청소기를 소품으로 활용해 실내 인테리어 효과를 누려보자.

LG전자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H95RI)’는 바이올린을 모티브로 디자인 된 침구 청소기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흡입력이 기존 모델 보다 강하고 침구를 앞뒤로 1분에 8000번 두드리는 듀얼 진동펀치 기능을 활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침구 위 미세먼지 및 진드기 사체까지 제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적용한 안티 알러지 필터를 적용해 알러지 유발물질을 99% 분해하고 먼지통을 비울 때 공기 중으로 날리는 것을 방지한다.

집안에 나만의 프리미엄 영화관을 만들자 '모바일 프로젝터 MP-CL1’

▲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은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다양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집에서 프리미엄 영화관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모바일 프로젝터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은 최대 120인치 화면 구현은 물론 13mm의 얇은 두께와 210g의 가벼운 무게, 80,000:1의 높은 명암비(contrast)를 자랑한다.

이 제품은 거실 벽, 침실 등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스포츠 중계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소니가 자체 개발한 레이저 빔 스캐닝(Laser Beam Scanning, LBS)’ 모듈을 탑재해 선명하면서도 또렷한 화질을 제공한다.

일반 휴대용 프로젝터와 달리 레이저 빔으로 직접 화면을 구현해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초점을 맞춰주는 오토 포커스 및 굴곡이 있는 벽면에도 자동으로 모든 면에 정확한 초점을 형성해주는 포커스 프리(Focus Free) 기능을 지원해 집 안에서도 편안하게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