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EVGA 지포스 GTX 780·지포스 770 그래픽카드
상태바
이엠텍 EVGA 지포스 GTX 780·지포스 770 그래픽카드
  • 정현준 기자
  • 승인 2013.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지포스(GeForce) 그래픽카드 벤더인 EVGA의 지포스 GTX 780과 지포스 GTX 770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들여와 판매를 시작했다.

하드웨어 마니아 또는 고급 사용자층을 겨냥한 브랜드인 만큼 팩토리 오버클럭 사양인 슈퍼클럭트(SuperClocked) 사양으로 선 보인 EVGA 지포스 GTX 780과 지포스 GTX 770은 뛰어난 그래픽 성능 뿐 아니라 EVGA가 야심차게 내놓은 ACX 쿨러를 장착해 냉각 성능을 강조하고 있다.

EVGA가 새롭게 선보인 ACX 쿨러는 새로운 설계 방식을 적용해 방열판의 면적을 40% 늘림으로써 방열 효율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표준 쿨러 대비 GPU 온도를 15% 가량 낮춰주며 PCB 전면을 덮는 강화 베이스 플레이트는 전원부 온도를 7%, 메모리 온도를 15% 가량 낮춰주고 PCB의 휘어짐이나 처짐 현상을 방지해주는 역할도 겸하고 있다.

또한 ACX 쿨러의 팬 날개는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일반적인 쿨러에서 사용되는 팬 날개 보다 700%나 강성을 증가시키고 25% 정도 무게를 낮춤으로써 낮은 요구 전력으로 20% 이상의 효율 향상을 이뤄냈다. 게다가 2볼 베어링을 사용해 12년의 내구연한을 가져 경쟁사보다 4배나 더 긴 수명을 보장한다.

이 밖에도 지포스 700 시리즈의 최신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 된 EVGA 프리시전(Precision)X 튜닝 유틸리티와 EVGA OC 스캐너(Scanner)X 유틸리티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 유틸리티는 파워 타겟, 동작 속도, 팬 속도 등의 세세한 튜닝을 통해 성능 최적화가 가능하며 각종 상태 정보 알림과 게임 중 실시간 프레임 수 측정 및 오버클럭 안정성과 성공 여부에 대한 점검까지 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