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파트너 서밋 2016’ 차세대 네트워크 전략 발표
상태바
‘한드림넷 파트너 서밋 2016’ 차세대 네트워크 전략 발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1.28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드림넷이 1월28일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파트너 서밋 2016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드림넷은 차세대 네트워크 대응 전략 발표와 새롭게 변화하는 파트너 정책 소개, 2016년에 출시하는 신규 솔루션을 소개했다.

오홍석 한드림넷 대표는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네트워크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이런 환경 변화에 따라 네트워크 장비도 변화를 가져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드림넷은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차세대 네트워크 기술 확보 ▲전략적 기술 제휴 확대 ▲차세대 제품력 강화 등 차세대 네트워크 대응 3대 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네트워크 보안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올해는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전력을 다할 것이며 ▲파트너 기술 지원 체계 일원화 ▲파트너 커뮤니티 확대 ▲파트너 지원 마케팅 프로그램 확대 등 실질적으로 파트너사 영업 지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상생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 한드림넷은 시장 다각화를 위해 15Tbps급 코어 백본과 48포트 멀티포트 10G 스위치를 출시해 엔터프라이즈 시장 외에도 데이터 센터 시장 진입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지난 2015년에 시장 확대에 기여한 곧은비즈와 대성아이넷에 2015년 우수 파트너 어워드가 수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