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스토리지 어워드 ‘올해의 테이프 제품’에 ‘스칼라 i6000’ 선정
상태바
퀀텀, 스토리지 어워드 ‘올해의 테이프 제품’에 ‘스칼라 i6000’ 선정
  • 이광재
  • 승인 2013.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www.quantum.com/kr, 이강욱 지사장)이 자사의 대용량 데이터들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백업할 수 있는 테이프 라이브러리인 스칼라(Scalar) i6000이 2013 스토리지 어워드인 '스토리스 X(Storries X)'에서 '올해의 테이프 제품(Tape Based Product of the Year)'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스토리지 매거진 어워드는 총 여섯개 분야에서 200개 이상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스토리지 제품을 비교해 48개의 최종 후보를 선정했다. 백업 하드웨어 부문은 테이프 라이브러리, 백업을 위한 테이프 드라이브, 미디어, 디스크 백업 타겟, 가상 테이프 라이브러리(VTL), 클라우드 백업용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 및 중복제거 기기 등을 포함한다.

퀀텀의 스칼라 i6000은 우수한 보안 기능과 함께 장기간 데이터 보관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아카이빙 솔루션으로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퀀텀은 올해의 스토리지 기업과 올해의 빅데이터 기업, 올해의 아카이빙 & 컴플라이언스 제품 (스토어넥스트), 우수 라이브러리, 가상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부문 에디터스 초이스 하드웨어(vmPRO 4000) 등의 분야에서도 최종 후보에 선정돼 데이터 보호 분야에 있어서의 차별화된 성능 및 전문성을 재입증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