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고수준 마스터카드 인증 통과
상태바
HID글로벌, 고수준 마스터카드 인증 통과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2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D글로벌이 자사의 뱅킹 및 결제 스마트카드용 ID 기술 제품이 듀얼 인터페이스 인레이에 대한 마스터카드의 2015년 신용카드품질관리(CQM) 검사를 성공적으로 통과했다고 발표했다.

HID글로벌의 말레이시아 생산기지는 CQM 테스트 절차를 통과함으로써 이에 부합하는 CQM 라벨을 부착할 수 있게 됐다. 전세계적으로 한정된 인레이 생산기지에서만이 이런 요구조건을 충족시키고 있다.

마크 비엘만 HID글로벌 ID 기술 담당 부사장겸 상무이사는 “듀얼 인터페이스 인레이는 HID글로벌의 결제 애플리케이션용 보안 ID 솔루션의 핵심”이라며 “CQM 인증은 제누인(Genuine) HID 제품과 솔루션에 대해 지속적으로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명실상부하게 인정해준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 인증은 신용카드 제조사와 스마트카드 산업 전반에 대한 확신을 심어줄 것이다”며 “마스터카드가 최근에 실시한 신용카드품질관리 합격 제품을 공급하는 첫 번째 기업 중 하나가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HID글로벌의 비접촉식 듀얼 인터페이스 인레이는 마스터카드가 최근에 도입한 9년간의 듀얼 인터페이스 인레이용 전문 시험과 검사 과정을 성공적으로 통과했다. CQM 제도는 신용카드 발행업자에 대한 지속적이고 추적 가능한 품질을 보장하며 마스터카드의 전반적인 승인 과정을 확대해 제조 공장과 과정에 대한 엄격한 요건 충족을 규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