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귀성길, 심심할 틈 없는 스마트한 디지털 콘텐츠 공개!
상태바
장시간 귀성길, 심심할 틈 없는 스마트한 디지털 콘텐츠 공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2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운 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그러나 장시간 귀성길은 늘 지루하고 지치기 마련이다. 스마트폰의 컨텐츠를 통해 지루한 귀성길을 달래보자.

▲ 쿠진아트의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선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명절 꿀템 레시피 동영상을 제공한다.

명절 음식 꿀템 레시피를 한 눈에!

글로벌 주방 가전 브랜드인 쿠진아트가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꿀템 레시피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쉽고 간편하게 명절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명절 필수 음식인 ‘복 만두국’과 ‘삼색전’은 물론 이색 간식 ‘3단 과일 젤리’와 ‘초코잼 바나나 라떼’ 등 다채로운 레시피를 제공한다. 지루한 귀성길, 특별한 요리를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먼저 눈으로 즐겨보자.

지루한 교통 체증, ‘정확한 경로’ 정보 확인해

카카오의 ‘다음 지도’ 앱은 고속도로,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 및 도로교통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시해줄 뿐아니라 김기사, 올레내비 등 2개사의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경로를 비교해 가장 최적화된 길찾기 정보를 제공한다.

귀성길 지루한 교통 체증이 이어진다면 여러 내비게이션의 경로와 교통정보를 확인해 귀성길 정체를 스마트하게 대처할 수 있다.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겐 재미난 놀거리를!

소셜네트워크의 ‘뽀로로 스케치팝’은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밑그림을 인쇄하고 색칠한 후 앱을 통해 그림을 비추면 색칠한 그대로의 캐릭터들이 살아 움직이듯 3D로 재현해준다.

장시간 귀성길, 어른보다도 빨리 지치고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그림 그리는 것에 대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해 지루함을 싹 잊혀주자.

좋아하는 연예인 프로그램 다시 보기는 어때?

네이버의 ‘브이(V)’는 유명가수의 라이브 무대 및 일상 생활, 뷰티 및 생활 정보 등을 영상으로 볼 수 있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뷰티, 요리, 공연 등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스타들의 일상과 다양한 모습을 스마트폰 앱과 네이버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해 시청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시간 방송은 1주일 전 일정표를 공개해 미리 확인하고, 지난 방송은 해당 스타의 채널에서 다시보기. 현재 100여개가 넘는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평소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었다면 그들의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장시간 귀성길의 지루함을 달래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